ppt 사이트 전면에 있던 최근 템플릿 색상이 칙칙해서

ppt 사이트 전면에 있던 최근 템플릿 색상이 칙칙해서

ppt 사이트 전면에 보여지는 최근 템플릿들의 색상이 너무 칙칙해서 오늘은 큰 의미나 기획 의도를 갖지 않고 그냥 좀 밝은 색상을 사용해 보자는 생각으로 가볍게 만들어 봤는데요.

개인적인 취향들이 다 있으시겠지만, 이런 저런 디자인 작업들을 하며 또 다양한 색상들을 선택해 보게 되지만 밝고 화사하고 또 귀여운 복합적인 디자인 이미지를 전해줄 수 있는 색상 중 하나는 딱 핑크인 것 같습니다.

저거 뭐 유치한 컬러 아니야? 여자만 쓸 수 있는 색 아닐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런 생각은 개인만 손해에요.

구시대적인 생각에서 일단 벗어나 보시고, 디자인 작업에서 만큼은 더더욱 필요치 않는 생각이다 라는 것을 전하고 싶구요.

핑크 외에도 각 개인은 어떤 색상에 대해서 안좋은 생각을 갖고 있을거에요.

그런데 그건 안써봐서 그런 것일 수도 있거든요.

내가 입을 옷에 대한 색상이면 저도 권하지 않겠습니다. 집 인테리어, 차의 색상을 고르는 것이라면 어우~ 저도 그렇게 말씀 안드려요.

하지만 ppt 디자인이나 다른 작업들을 할 때에는 그게 나와 동일시되는 것은 아니잖아요?

좀 더 새롭게, 모험적으로 색상 선택들을 해본다면 좋겠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82

자료 키워드 : 핑크, 귀여운

You may also like...

3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나디!

  2. 익명 댓글: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멋진 자로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ㅎ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