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ppt 월드컵 맞이 해서 도형으로 경기장 만들기

축구 ppt 월드컵 맞이 해서 도형으로 경기장 만들기

축구 ppt 디자인을 하게 된 이유는 당연하죠? 카타르 월드컵이 이번주 일요일 개막하기 때문에 저 역시도 설레이고 그쪽으로 생각을 많이 하게 되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래서 몇일 전에도 카타르 월드컵 일정에 대한 ppt 디자인을 해보기도 했었구요.

오늘은 축구 경기장을 배경 테마로 만들어 보는 작업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포털에서 원형 경기장 그래픽을 하나 본 것이 있었는데,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시작해 보게 되었구요. 종종 말씀드리지만 레퍼런스 과정을 거쳐서 어떤 예시 자료가 시작이 된다 하더라도 그 안에 내 아이디어를 추가해 나만의 자료로 만들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해드리는 편인데요.

저는 그래서 우리 상암 월드컵 경기장과 같은 스타일로써, 또는 사각형의 축구 전용 경기장 같은 느낌으로 그 형태를 바꿔서 만들어 보기로 했답니다.

그것을 만드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데요.

지붕 모양만 만들면 되거든요. 바라보는 시선의 위치에 따라 대상이 보여지는 형태가 달라질텐데, 지붕 모양의 입체적 형태를 만들기 위해서 좌우에는 직각 삼각형, 가운데에 직사각형을 넣어서 이들을 병합해 만들었구요.

하단 스탠드 부분은 그냥 직사각형과 직선  조합이랍니다.

근데 만들고 나서 보니까 상암 보다는 울산 문수 월드컵 경기장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축구 ppt 배경 페이지에서는 그 경기장 이미지를 그냥 하단 쪽에 넣어두었구요. 그러니까 하늘이 배경 공간이 되어지는 것이죠?

조명은 원 도형에 3차원 서식을 지정해서 만들었답니다.

결국 다 도형이에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96

자료 키워드 : 축구, 경기장, 스타디움, 하늘, 월드컵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해요!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