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표지 화면 조정 들어갑니다

파워포인트 표지 화면 조정 들어갑니다

파워포인트 표지 기획과 관련해서 이 자료는 개인적으로 기획하는 과정을 얘기할 수 있는 좋은 예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ppt를 띄워놓고 어떻게 만들지 고민하게 되는 이유는 일단 “뭘 만들어야지” 그걸 명확히 하지 못하기 때문일 거에요.

컨셉, 기획이죠.

그 과정에서 그냥 이런 추상적인 생각만 갖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어려워집니다. 예쁘게 만들고 싶다, 멋있었으면 좋겠어, 귀엽게 만들고 싶어 등등 그냥 이미지, 느낌만 말이죠.

그럼 그게 어떨 때 느껴지고 만들어지는가?  구체적인 것을 내 머릿속에서도 그려내기가 힘들어요.

때문에 레퍼런스 과정을 거치죠. 참고할 수 있는 것들을 통해 아이디어를 얻고 응용하고 해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기도 하구요.

또 하나는 기초 기획 과정에서 지금 내 주변 시선에서 볼 수 있는 구체적인 대상으로 부터 파워포인트 표지 컨셉을 잡아보는 것입니다.

그렇게 가까이에, 우리에게 익숙하고 친숙하게 자리하고 있는 것들이 파포 표지 컨셉이 될 때 좋은 점은 그것들이 피피티에 잘 쓰이는 컨셉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새롭게 다가오거든요.

늦게 자는 편인 저이기 때문에 종종 TV에서 이 화면조정 시간에 보여지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그것도 파워포인트 표지 컨셉이 될 수 있겠죠?

요즘은 유튜브 에서도 편집, 전환 화면으로 많이 쓰여서 더 컨셉으로 잡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97

자료 키워드 : TV, 화면조정, 재밌는, 유튜브

You may also like...

7 Responses

  1. 익명 댓글:

    항상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2. 익명 댓글:

    와!! 진짜 멋져요ㅠㅠ 늘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항상 감사합니다!! 근처에 있으면 식사대접 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0^

  4. 익명 댓글:

    늘 좋은 자료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6. 익명 댓글:

    ㅎㅎㅎ 항상 감사해요

  7. 익명 댓글:

    소중한 자료 늘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