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다운 받아 가시면서 생각해볼 것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다운 받아 가시면서 생각해볼 것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받아 가시기 전에 이 테마를 보시면서 생각해 보시면 좋을 것이 있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보통 심플한 것을 많이 찾으시고 또 좋아하고 추구하시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또 직접 그렇게 만들어 보고자 하지만 이상하게 느낌이 안 살아난다 라고 어려워 하는 분들도 있을테구요.

저는 그 이유가 같은 의미를 갖는 두 단어를 뭔가 좀 다르게 생각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무슨 얘기냐면 ‘심플한’ 이거… 우리 말로 ‘단순한’ 거잖아요?

그런데 우리들 속 마음을 잘 들여다 보면 심플한 것을 단순한 것이다 라고 동일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뭔가 좀 단순한 것을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근데 같은 의미인 심플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찾고 있어, 만들고 싶어 라는 생각 속에 그리고 있는 것은 제가 볼 때에는 “그냥 멋있고 모던한 거에요.”

영어로 표현하는 파워포인트의 이미지와 한글로 풀어낸 그 이미지는 다르지 않은데 다르게 상상합니다.

심플한게 멋있는게 아니고 단순한게 심플한거에요. ^^ 맞잖아요. ㅋ

단순한게 허접한게 아니라 심플한게 단순한거에요. ^^

어떤 디자인의 이미지를 상상하기 보다는 “그냥 단순하게 만들어 보자, 그리고 기본에 충실하고 신경쓰며 만들어 보자” 라는 생각으로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상상 속에 그리고 있는 추상적인 그 심플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이라는 것이 쉽게 만들어져 있을거에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00

자료 키워드 : 심플한, 깔끔한, 네이비, 민트, 발표용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누눈누누 댓글:

    조땡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 고퀄의 자료를 무료로 받을수있다는게 참 신기해요 대학생떄도, 회사에서 작은 발표를 할떄도 항상 참고합니다. 감사합니다~

  2. 해솔 댓글:

    감사합니다 조땡님!! 대학원에 가서도 조땡님 템플릿을 쓰네여ㅋㅋ 잘 쓰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