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배경 세로 로도 구성해 볼 수 있는 컨셉

피피티 배경 세로 로도 구성해 볼 수 있는 컨셉

피피티 배경 세로 방향으로도 만들어 볼 수 있는 오늘 자료는 손으로 종이를, 또는 어떤 흰 판넬을 잡고 있는 컨셉이라 소개해 드릴 수 있겠는데요.

그래서 만들어야 될, 중요한 것은 손의 모양을 만드는 것이겠죠?

이는 무료 아이콘이나 일러스트 소스를 찾아 보면 얻을 수 있는 것이기도 하겠지만 저는 도형으로 직접 그려줬습니다.

사실 내가 원하는 어떤 모습을 갖고 있는 걸 찾는게 쉽지 않거든요. 있다 하더라도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릴 수도 있구요.

그렇다면 그냥 내가 만들지!! 그게 더 빠르겠다 라고 생각하는게 제 성향이고 도형으로 그걸 만드는게 어렵지 않기도 하구요.

다만 그런걸 어떻게 그려? 라는 것에 자신감이 없을 수도 있잖아요?

그럴 때는 내 손이나, 아니면 어떤 사진들을 보고서 라인을 따는 식으로, 따라 그리는 식으로 만들어 보면 도움이 된답니다.

세세하게 표현한다기 보다 그 실루엣만 그린다 생각하고 형태를 잡으면 좋아요.

손으로 뭔가를 잡고 있는 컨셉이라 배경의 가로, 세로 비율로 구성하는 것이 아주 쉬운 자료구요.

손의 위치를 상단이나 하단으로 바꿔 보는 것도 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죠?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07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07 (세로)

자료 키워드 : 손, 종이, 세로

You may also like...

4 Responses

  1. 익명 댓글:

    가로~세로 모두 구성하시다니
    센스넘치는 자료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ㅜㅜ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깔끔하면서도 기발하게 만드셔서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4.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발표에 잘 사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