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SD 카드 어떻게 피피티 디자인 테마가 될 수 있었나

마이크로 SD 카드 어떻게 피피티 디자인 테마가 될 수 있었나

마이크로 SD 카드 도대체 어떻게 피피티 디자인의 컨셉이 될 수 있었던 것일까요?

저의 템플릿들을 구경하시다 보면 이런 것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는데요.

이유는 몇가지 있겠지만 일단 거의 매일 같이 ppt를 만들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과정에서 일상에서 접하는 모든 것들을 피피티로써 한번 생각해 보는 습관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거 배경이 될 수 있겠는데?”

“그래프로 좋겠다”

“저 움직임을 애니메이션 효과로 표현해볼까?”

이런 생각들이 계속,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또한 뭔가 새로운 것을 항상 만들고 싶은 마음이 바탕에 있기 때문에 기존의 틀에 맞춰진 일반적인 피피티 디자인들은 뭔가 식상해 보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그게 꼭 나쁜 것이냐? 너무 과감하거나 튀는 것이 아닐까? 라는 걱정은 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보고 느끼고 계시지도 않을거에요.

그 이유는 저는 두가지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번째는 친숙해요.

두번째는 피피티로써 어색하지 않고 충분히 그 역할로써 가능한 컨셉이기 때문이지요.

그런 얘기를 종종 드리잖아요? 뭔가 정보를 보여주는 역할, 기능을 하는 것들이라면 뭐든 ppt 배경의 컨셉이 될 수 있다 라고 말이죠.

또 하나, 어떤 면이나 공간을 갖고 있는 것이라면 그것도 가능하다 라구요.

SD 카드의 그런 면이 제게는 배경으로 다가왔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15

자료 키워드 : SD 카드, 리더기, 저장, 데이터, 카메라, 기가바이트, 레드, 애니메이션, IT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