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1421번 3차원의 말풍선과 블루가 매력적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1421번 3차원의 말풍선과 블루가 매력적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1421번의 오늘 자료는 2023년 새해의 첫번째 테마인데요.

이 자료의 완성된 이미지 자료를 보시면서 딱 눈에 들어온 것은 두가지일 것 같아요. 그것에 포인트를 맞춰서 만든 것이기도 하구요.

일단 보통 우리가 기획할 때 생각하는 것이 배경은 뭔가 좀 알차고 심심하지 않아야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잖아요?

불안, 강박이라고 제가 자주 말씀드리는 것이기도 한데요.

그러다 보니까 뭘 막 넣는 것에만 집중하고 그것은 결과적으로 컨셉도 개성도 포인트도 없는 그냥 산만한 것이 되고 말기 쉽습니다.

차라리 어떤 형태 하나를 잡고, 그러니까 무료 아이콘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는게 많거든요.

그런 것을 하나 메인으로 잡고 그것을 3차원 서식을 이용해 입체적으로 만들어 넣어 본다면 아주 매력적일거에요.

단순한 형태 하나만으로 말이죠.

오늘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모습이 딱 그렇잖아요?

별거 없는 구성이거든요.

하지만 이것이 돋보일 수 있는 이유는 말풍선의 모양을 3D 스타일로써 만들었고 그것과 함께하는 메인 테마 색상인 블루가 참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기 때문일 것입니다.

다차원적인 것 보다는 아주 단순한 하나를 고차원적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더 좋지 않나 싶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21

자료 키워드 : 말풍선, 블루, 깔끔한, 대화, 깔끔한

You may also like...

3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잘쓰겠습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발표 자료 만들때 잘 사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