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배경 넣는법 그건 그냥 도형과 색상이면 됩니다.

ppt 배경 넣는법 그건 그냥 도형과 색상이면 됩니다.

ppt 배경 넣는법 그 자체는 아마도 사진 등을 슬라이드에 삽입해서 디자인하고자 하는 방향을 잡고 진행하시는 경우일 것 같은데요.

일단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면 이렇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또는 상단 디자인 탭) > 배경 서식 > 그림 또는 질감 채우기 >  파일 선택’ 의 과정을 통해서 넣으시면 되겠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러한 방식으로써, 그러니까 사진을 전체 슬라이드에 채우는 방식이 그렇게 좋다고만은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가독성 문제 때문이거든요.

상단 레이블이나 또는 슬라이드 일부분에만 사진 등을 넣어서 ppt 배경을 만든다면 그건 멋을 살릴 수 있겠지만, 전체 채우기는 좀 조심스러울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흐리게 처리를 하거나 좀 약화시키는 추가 디자인이 필요할 것 같구요.

차라리 그 보다는 우리에게 가장 익숙하고 편하고, 또 ppt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도형과 색상을 통해서 만들어 보는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그게 좀 더 자유롭기도 하거든요.

물론 사진 ppt 배경 넣는법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에요.

그 사진이 갖는 수준, 분위기 자체가 전체 ppt 디자인의 완성도, 분위기와 이미지를 그대로 녹여지기 때문에 쉽게 멋진 디자인이 가능하기도 하거든요.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홈페이지들을 보면 그런 것들을 느낄 수 있기도 하구요.

그런데 내 ppt 실력을 좀 더 키우고, 확장성이나 자유로운 표현을 위해서는 도형, 색상을 통해서 만들어 보는 시간을 좀 더 가져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25

자료 키워드 : 깔끔한, 민트, 형광, 라임, 패턴

You may also like...

5 Responses

  1. 최00 댓글:

    감사합니다. 회사내에서 잘 활용하겠습니다.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4. 익명 댓글:

    늘 너무 감사합니다~!

  5. 익명 댓글: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