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ppt 템플릿 양식 눈만 있나? 성냥도 있다

겨울 ppt 템플릿 양식 눈만 있나? 성냥도 있다

겨울 ppt 템플릿 양식 하면 그냥 딱 떠오르는 것은 두가지 정도일 것 같아요.

기획할 때 부터, 또는 무료 템플릿을 찾을 때에도 그것을 생각할 것 같은데요.

바로 눈, 그리고 그것이 쌓인 어떤 풍경이라든지 눈싸움을 하고 뭐 이런 것들이 하나 있을 것이구요.

또 하나는 크리스마스 관련한 컨셉으로 만드는 것인데요.

한편으로는 너무 정형화된, 뻔한 그런 겨울 ppt 템플릿 이지 않나 싶습니다.

사실 생각해 보면, 아니 그냥 이 겨울이라는 계절 속에서 생활하고 있는 내 일상, 주변에서 찾아보면 그것을 대표하고 그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게 많은데 말이죠.

그 중에서 ppt 배경이 될 수 있는 것을 찾아보기도 하고 아니면 차트가 될 수 있기도 하구요.

예를 들어 지금 딱 드는 생각은 붕어빵 있잖아요?

그 틀 안에서 익혀지고 있는 모습 그걸 한번 차트 처럼 연결시켜 써본다면 어떨까요? 안될 이유는 없겠죠?

10개의 붕어빵 틀을 그려 놓고 그 안에 붕어빵이 5개 채워져 있으면 50% 이렇게요.

생각난 김에 겨울 다 지나가기 전에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

아무튼 그런 식으로 좀 더 자유롭게 연상하고 찾아본다면 아주 많은 것들을 겨울 ppt 템플릿 속으로 갖고 올 수 있을텐데요.

요즘은 잘 안쓰지만 또 성냥도 해당될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그것은 배경화 시키기에 좋겠다 싶었구요.

앞서 말씀드렸듯 성냥도 차트 처럼 표현하곤 하는데 성냥 자체 보다 그것을 마찰시키는 사포 같은 종이 부분 있죠?

그것을 보면 배경으로도 어울리겠다 싶었답니다.

그래서 오늘 같은 ppt 템플릿이 만들어 졌어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38

자료 키워드 : 겨울, 성냥, 사포, 불, 브라운, 귀여운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