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ppt 템플릿 깔끔한 모던한 네이버 컬러가 굿

기획서 ppt 템플릿 깔끔한 모던한 네이버 컬러가 굿

기획서 ppt 템플릿 디자인 작업 전 고민이 많이 될거에요.

사실 학생 때 만들던 것을 생각하면 오히려 선택할 수 있는 컨셉이나 분위기가 다양하고 폭 넓기 때문에 좀 더 자유롭거든요.

그래서 선택에 있어서도 편했지만 회사에 들어가서 만들게 되는 기획서 ppt나 제안서 같은 것들을 만들 때는 좀 더 제한적일 수 밖에 없을거에요.

물론 컨셉에 따라,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방향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뭔가 신뢰감을 주고 안정감 있는 것을 찾기 마련이죠?

그래서 참 중요하고 필요해지는 것이 절제된 디자인과 그 안에서 느낄 수 있는 멋일거에요.

막 이것 저것 꾸미고 하지 않아도 이상하게 예뻐, 멋있어, 깔끔하다 느끼게 되는 것이 회사 내 오피스 양식들이기도 하죠?

그렇게 만들 수 있는 제일 중요한 것, 핵심 두가지는 결국 컬러와 어떤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그걸로도 잘 만들어 지거든요.

우선 컬러에 있어 회사, 또 제품과 서비스의 컨셉 컬러가 있을 수 있겠지만 뭔가 범용으로 쓰기 좋은 색상은 네이비 만큼 그 스타일에 맞는게 없을 것 같아요.

신뢰감, 안정감, 멋 까지 다 살릴 수 있으니까요.

형태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기본 도형을 기반으로 해서 살짝 변화를 준 모양을 만들어주는 것으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 ppt 템플릿 속에서도 그런 것을 찾을 수 있죠?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52

자료 키워드 : 네이비, 깔끔한, 모던한, 심플한, 제안서, 기획서, 회사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