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양식 이번 배경은 쇼핑백 손잡이

ppt 양식 이번 배경은 쇼핑백 손잡이

ppt 양식 이번에 만들게 된 배경은 바로 쇼핑백의 손잡이를 포인트로 한 자료인데요.

특히 배경 디자인을 할 때, 기획을 할 때 제가 종종 말씀드리는 사견으로써, 아니면 노하우로써 이런 얘기를 해드리곤 합니다.

결국 배경이라는 것이 어떤 공간, 면을 만들어 내는 것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주제 속에서 구체적인 어떤 대상이나 공간을 통해서 그 안에 있는 그런 면을 찾아낸다면 그것들 모두가 파워포인트 배경이 될 수 있다구요.

즉 이런 것이죠.

우리가 종이, 모니터, 핸드폰, 달력 이런 것을 배경화 시킬 수 있는 것은 그것들이 갖고 있는 공간적인, 또 하나의 면으로써 그 대상을 바라보기 때문이거든요.

그런데 모든 것들은 다 면을 갖고 있기에 그런 것이 아니더라도 다 배경이 될 수 있다는 시각인 것이죠.

그리고 무엇을 바라볼 때 꼭 전체로써가 아니라 일부분을 마치 확대해 바라본 것 처럼 바라본다면 하나의 공간을 찾을 수도 있구요.

이런 시각입니다.

자동차 타이어를 옆에서 바라봤을 때 우린 그 동그란 모양을 전체로써 보거든요.

하지만 확대해서 들어가 보면 배경의 면을 갖고와 볼 수 있어요.

단지 디자인할 때 그것의 컨셉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설명할 수 있도록 꾸며주면 되는 것이겠지요.

휠이 살짝 보이게 디자인 한다거나 이렇게요.

종이가방, 쇼핑백이라는 오늘 ppt 양식 같은 경우에도 그러하겠죠?

가방에 있는 그 면, 공간이 배경이 되고 손잡이가 그냥 이를 전달하는 포인트 요소가 된다면 가능할 것입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55

자료 키워드 : 가방, 쇼핑, 쇼핑백, 소비, 오렌지, 손잡이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