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파워포인트 배경 그게 최고죠

단순한 파워포인트 배경 그게 최고죠

단순한 파워포인트 배경 그게 최고 아닐까요?

그러면서도 뭔가 개성 있고, 포인트가 있는 것이야 말로 잘 만들고 또 작업 효율도 높은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우리가 ppt를 만들 때 어디에서 제일 많이 고민하고 시간을 많이 투자할까 라고 생각해 본다면 사실 배경일 것 같아요.

그런데 반대로 이를 해석해 보면 정작 본문을 다룰 때는 좀 지쳐서인지, 그렇게 큰 고민을 하지 않고 만들게 되는 경우가 많죠?

텍스트 원고 그대로 다 때려 넣기도 하고, 그러니까 최소한 간단 명료하게 핵심을 추리는 작업 조차도 안하고 본문을 만드는 경우도 있구요.

어떠한 관계들에 있어서도 어떤 다이어그램 형태로 정리하면 이해가 쉬울까에 대해서 고민하지 않게 되는 것 처럼 말입니다.

추가로 사진 한장을 찾고 고르더 라도 더 수준 높고 깔끔한 이미지 자료를 찾는 것에 투자하는 것이 더 가치있지만, 우린 반대로 배경에 그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즉 파워포인트 배경이 단순해져야 할 이유는, 그것이 메인이 아니기 때문이라는 얘기겠죠?

하지만 그렇다고 어디 그걸 포기할수야 있나요? 그렇죠?

때문에 단순한, 심플한 파워포인트 배경 형식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라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그건 아주 기초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통해서 작업하는 것 수준이어도 된다는 것이구요.

그건 곧 도형, 컬러에 대한 반복적인 이야기, 강조하는 사항일 것입니다.

블루와 사각형, 평행사변형 이 정도의 것으로도 배경 만들면 되잖아요? 오늘 처럼요.

얼마나 더 해야 잘 만든 것인가?

그것에 대한 정답을 알고 있다면 그렇게 하셔도 되겠지만 디자인은 어떤 정량적인 수치나 객관, 표준화된 어떤 기준이나 정답이 있는게 아니잖아요?

그래서 과도하게 파워포인트 배경을 붙잡고 고민하는 것은 나조차 모르는 정답, 방향성을 잡고 놓지 않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68

자료 키워드 : 블루, 깔끔한, 배경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익명 댓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