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용 ppt 표지 텍스트 이용한 애니메이션 어때요

발표용 ppt 표지 텍스트 이용한 애니메이션 어때요

발표용 ppt 표지 디자인에 대해서, 그 기획 과정에서도 참 고민이 될거에요.

당연히 발표에 쓰는 것이니까 더 고민되는 것이고 시작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기대하는 목표가 있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두가지 측면에서 목표를 잡게 되었던 것 같은데요.

하나는 시선을 확 사로 잡아서 집중시키게 하고 싶다 라는 것이기도 하고, 사실 더 큰 것은 분위기를 좀 풀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목적을 많이 고려하기도 했었거든요.

그렇잖아요.

발표를 하려고 딱 서면 엄청 긴장되고, 앞에 있는 학생들이나 직장 동료들 등이 괜히 나를 아주 무섭게 바라보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고 말이죠.

그래서 좀 부드럽게, 분위기를 풀어낼 수 있는 ppt 표지도 괜찮다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재미, 또는 신기함 이런 것들로 풀어내면 좋을텐데, 그렇다고 너무 유치하거나 과장되거나, 표지의 역할에서 벗어나는 것도 좋지 않잖아요?

그렇다면 표지에 담긴 텍스트 그 자체를 소스로 ppt 애니메이션 효과를 이용해서 만들어 본다면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컨셉으로 만들었습니다.

입체형의 텍스트를 만들어 넣구요.

그것의 높이를 달리해 준 것들을 준비하고 애니메이션을 통해 마치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하는 식으로 표현해 보는 것이죠.

다운로드 받으셔서 우선 슬라이드쇼를 해보며 확인해 보시구요.

텍스트 박스의 특징, 어떤 효과들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474

자료 키워드 : 발표용, 표지, 애니메이션, 타이포그라피, 오렌지, 입체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참고했습니다. 네이버도 이웃했어요 ㅎㅎㅎ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