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양식 만들기 그림자를 이용한 3D 형태

PPT 양식 만들기 그림자를 이용한 3D 형태

ppt 양식 만들기 방법 중 결국 메인이 되어야 할 것, 우리가 만들어야 될 기본이자 핵심은 제목과 본문의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잖아요?

사실 이것도 맞는 것이다 라고 할 수 없겠지만, 그러니까 꼭 그렇게 나눠주고 만들어 줘야 될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아무튼 정형화된 레이아웃은 분명 있으니까요.

익숙한 것이 나쁜 것도 아니고 오히려 딱 보면 쉽게 알 수 있으니 좋은 점도 있구요.

또한 그걸 인정하고 보면 고민의 거리는 줄어들게 되는데요.

즉 제목, 배경 공간의 박스를 어떻게 디자인할까를 결정하면 되는 것인가요.

그게 그렇다고 대단한 것일 필요도 없고 형태 자체일 수도 있고 색상일 수도 있구요. 그렇죠?

또한 평면이 아니라 입체 형식이 될 수도 있을거에요.

그 3D 타입의 모양을 만드는데 있어서도 다른 디자인 툴을 이용해서 만들 수도 있겠지만 PPT의 3차원 서식을 이용할 수도 있구요.

또 그게 아니라 그림자 효과를 이용해서도 입체감 있는 모양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그림자를 은은하게, 또 투명하게 처리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지만 경계가 명확하고 투명도 0으로 해주면 부피감을 표현 가능하거든요.

결국 오늘 ppt 양식은 얘기한 그것들이 다 쓰인 것입니다.

도형 형태, 채색, 그리고 그림자 효과로 만든 입체 형태.

무엇보다 그 바탕이 되는 것은 단순함이에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500

자료 키워드 : 입체, 말풍선, 네이비, 발표용, 배경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