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무료 템플릿 접는게 좋은 이유

피피티 무료 템플릿 접는게 좋은 이유

피피티 무료 템플릿 접는게 좋은 이유, 그건 만들지 말라 뭐 이런 의미는 아니구요.

말 그대로 종이나 기타 특정한 부분을 접는 것을 컨셉으로 배경이나 디자인 컨셉을 잡는 것인데, 이는 제 템플릿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들이죠?

이를 자주 선택해 보게 되는 이유는 작업의 편의성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만들어 내는 디자인적인 결과물 역시 너무나 좋기 때문인데요.

단순하면서도 깔끔하게, 하지만 확실하게 개성을 담아낼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사실 주제 상관 없이 쓸 수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종이의 모서리 부분이 접혀지거나 말려지거나 그것도 아니면 뭐 찢어버린 타입으로써 만들 수도 있겠죠?

그리고 그것의 특성을 이용해서 뒷쪽에 텍스트나 다른 개체를 배치해 입체적인 표현도 자연스럽게 가능할 것이구요.

또한 오늘 처럼 접는 대상 자체가 배경의 공간이 되는 종이가 아니라 텍스트가 될 수도 있겠죠?

표지 쪽에서 A 알파벳에 맞춰 접혀진 모양을 표현한 도형 소스를 배치해 주니 평범한 텍스트도 타이포그라피 처럼 디자인되었습니다.

여기에 색상을 통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지어주면 끝.

어떤가요? 쉽게 개성 있는 피피티 무료 템플릿 만들기 쉽죠?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502

자료 키워드 : 종이, 배경, 보라색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익명 댓글:

    잘쓸게요 정말 감사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