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 ppt 양식 못 참겠다

연습장 ppt 양식 못 참겠다

연습장 ppt 양식 이번이 몇번째일지 모를 정도로 제가 정말 자주 만들어 보고, 선택하게 되는 컨셉인데요.

동시에 그 만큼 이곳을, 저의 템플릿을 찾아오시는 분들 역시도 많이 받아가시는 테마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갖는 장점이 아주 명확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디자인 작업 자체가 너무 쉽습니다.

개체 구성이 단순하고 이를 구성하고 있는 디자인 핵심 포인트 역시 그러하니까요.

풀어서 얘기해 본다면 기본 도형들의 연속일 뿐이고 그 안에서 선택해 만들어야 할 것은 스프링과 구멍 모양 정도인데, 그것도 너무 쉽죠.

여기에 메인 색상만 딱 정하면 완성되겠구요.

장점 중 하나는 주제에 영향을 받지 않는 ppt 양식 이라는 것에 있습니다.

때로는 귀여운 것에, 멋있고 깔끔한 것에 내 본문 내용을 정리해야 될 필요성이 나뉘어지죠?

너무 특정한 주제를 대표하는 식으로써 배경을 만들어 내면 그것의 활용도가 너무나 좁아지기 때문에 작업 하면서도 효율이 떨어질거에요.

내가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무언가를 만들었는데, 딱 한번 쓰고 마는 것 보다 조금씩 바꿔서 다시 새로운 테마로써 이어 쓸 수 있다면 그게 좋은 거니까요.

작업 쉽고, 주제 상관 없이 쓰기 좋고, 새 테마를 만드는 시작점이 되기에도 좋으며 마지막으로 장점이 있다면 비율입니다.

즉 가로형으로 주로 쓰는 ppt 양식이지만 필요에 따라 세로형으로 쓰고자 할 때에도 이런 연습장, 종이 같은 테마들은 변화가 쉬워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503

자료 키워드 : 배경, 연습장, 보라색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익명 댓글:

    감사히 잘 사용할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