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만들기 싫을 때가 오히려 기회입니다.

ppt 만들기 싫을 때가 오히려 기회입니다.

ppt 만들기 귀찮고 싫을 때가 오히려 깔끔하고 잘 만들 수 있는 기회의 순간일 수도 있어요.

무슨 얘기냐? 우리는 다 잘 만들고 싶어 하잖아요? 멋졌으면 좋겠고 남들이 보기에도 잘 만들었다 평가 받았으면 하고 말이죠.

그런데 잘~ 생각해 보면요, 기억을 상기시켜 보면 내가 잘 만들었다 라고 느꼈던 다른 누군가의 ppt들 중에는 상당수는 기본적으로 심플함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내가 목표로 하는, 또 디자인 하기 앞서 생각하는 것 만큼 어렵게, 또 복잡하게 접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에요.

이런 저런 것들을 해야 멋있지, 뭔가 꾸며주는게 많아야 되지 않겠어? 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물론 그렇게도 잘 만들 수 있겠지만요.

그게 더 정답에 가깝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그렇죠?

과제나 보고서, 기획서를 만들어야 될 때 만사가 다 귀찮고 아이디어도 안 떠오릅니다.

왜? 엄청난 것을 생각하려 하거든요.

그런데 그 귀차니즘을 그대로 안고 그냥 가벼운 것들을 정해보세요. 만들어 보세요. 찾아 보세요.

색상 정하구요.

어떤 형태 하나를 잡아보세요.

그게 저의 오늘 자료를 예로 한다면 레드와 화이트 조합의 라벨 형태이기도 합니다.

그거 두가지 정하면, 그게 이 전체 피피티에 반복적으로 활용되면 그 자체가 디자인 컨셉이 되어집니다.

기본에서 생각하고 기본에서 시작해 살짝씩 변화를 줘보세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519

자료 키워드 : 깔끔한, 심플한, 브라운

You may also like...

3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