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출구 안내판 피피티 배경 됐네?

지하철 출구 안내판 피피티 배경 됐네

지하철 출구 안내판 이게 피피티 배경이 되었네요?

어색한가요? 이상한가요? 배경으로서의 역할을 못할 컨셉이라고 느끼셨나요?

개인적인 기대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대부분은 그렇게 부정적으로 다가온, 그리고 이해되지 못하는 컨셉은 아니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유는 두가지일 것 같아요.

그 중 메인은 결국 역할에 있어서 이 지하철 안내판도, 그리고 피피티 배경의 제목 공간도 결국은 정보를 담아 보여준다는 그 본질을 갖고 있기 때문일텐데요.

공통점이 있는 것이죠.

두번째는 친숙함일 거에요. 그러면서도 반대로 피피티 에서는 잘 보지 못했을 것이기도 하기에 신선하게 다가올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꼭 온라인에서만 어떤 디자인 컨셉을 레퍼런스 하기 보다는 내가 지금 다루는 주제 속 어떤 장소, 물건 이런 것들에서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물건이나 어떤 장소들을 피피티 배경으로 만들어 보고 소개하는 이유도 그 때문입니다.

그런 기획의 방식이 어렵거나 이상한 것이냐? 전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내가 축구 주제로 어떤 피피티를 만들어야 된다고 했을 때 뭐를 가장 먼저 떠올리시겠어요?

배경 디자인을 한다고 한다면요.

축구장 떠오르지 않을까요?

그 면, 공간이 결국 배경으로써의 역할을 함에 있어 좋다는 것을 우리는 말로써 설명하지 않지만 결국 그 공간적인 공통점이 피피티 슬라이드와 연결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522

자료 키워드 : 지하철, 배경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1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