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배경 같지만 다를 수 있어요

파워포인트 배경 같지만 다를 수 있어요

파워포인트 배경 같지만 다르게 만들 수 있어요.

옛 자료의 활용 두번재! 어제에 이어서 이 얘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전에 만들어 썼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그냥 폴더 속에 넣어두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다시 보지 않는다면 어쩌면 내가 시작을 좀 더 쉽게 하고 기획에 있어 자유로울 수 있는 기회 모두를 잃는 것일 수도 있는데요.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만 그 새로움이라는 것을 0에서 100 까지 완전시 다른 것이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는 우리들인 것 같아요.

그게 가능할까요?

저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만들고 있는 무언가들은 사실 다 그 전에 참고할만한 것들을 찾고, 아니면 그 이전에 이미 내 머릿속에 남겨진 경험과 이미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라 봐요.

그러니까 있었던 것이 시작점이 되어 새로운 파워포인트 자료가 만들어지는 것이죠.

왜 무료 ppt 템플릿 찾아보세요?

편하게 만들어진거 받아다 쓰고 싶은 마음이거나, 아니면 참고할 것을 찾기 위한거 아닌가요?

똑같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예전에 만들었던 템플릿을 시작점으로 삼고 그것을 리디자인하고 재구성, 재편집해서 변화시켜 또 다른 테마로 만들어 내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고 당연한 것일거에요.

효율적이기도 하겠구요.

내 취향에 맞는 것, 마음에 들었던 것,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것, 그런 경험과 자료들이 있을 때 다시 쓰고 싶잖아요?
다시 쓰세요~ 살짝 살짝 바꾸면서요.

100% 다른 무언가를 항상 만들어야 된다? 그 부담은 너무 크잖아요.

제가 이 전봇대, 골목 한편의 담이라는 공간을 슬라이드 배경의 공간으로써 다시 갖고 온 이유도 제게는 이 컨셉이 아주 재밌었기 때문입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605

자료 키워드 : 전봇대, 골목, 벽돌, 담벼락, 브라운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