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 연필 컨셉

원본파일 다운 ppt template 8

책상 주변에 있는 문구류에 관심을 가져보고 그것을 다이어그램 등 파워포인트의 디자인 컨셉으로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지 한번 모든 분들에 여쭤보고 싶습니다.

뭔가 다른 것을 만들고 싶어, 그래서 눈길을 확 사로잡고 싶어 라는 생각은 파워포인트를 만들기 전에, 그 과정에서, 또는 다 만들고 난 이후에도 계속하게 되는 생각들일 것입니다.

하지만 아주 가까운 곳에 그걸 가능하게 하는 좋은 소스들, 아이디어들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린 잊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 등잔밑이 어두운 것 처럼 내가 보고 있는 모니터도, 두드리고 있는 키보드도 마우스도, 그리고 그 옆에 널부러진 여러 사물들에 우린 눈길조차 주지 않으면서 이를 파워포인트 컨셉으로 활용해볼까 라는 생각을 쉽게 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잘 살펴보면 문구류 만큼 파워포인트에 잘 어울리는 테마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 어떤 보고서든 기획서든 어우러질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활용도는 높은 이런 컨셉들 주변에 많이 있으니 평소에도 흘려보내지 마시고 한번 시도해보세요.

원본파일 다운 ppt template 8

You may also like...

7 Responses

  1. 간호사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우와 신기합니다. 감사해요!!

  4. 익명 댓글:

    잘쓰겠습니다

  5. 익명 댓글:

    너무 귀여워요~ 잘 쓰겠습니다.

  6.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7. 나유라 댓글:

    매번 번쩍이는 아이디어와 구현해내시는 능력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