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그래프 모두 이용 가능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원본파일 다운 ppt template 9

오늘 소개할 PPT 템플릿 자료는 목차, 그래프, 다이어그램 어떤 것으로든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템플릿입니다.

매번 똑같은 모양의 그것만 만들어서 피티에 쓰기 시작하면 이 자료를 볼 사람들은 별로 관심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좀 더 차별화된 자료를 만들어야 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라 생각하며, 동시에 내용을 좀 더 효과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표현하고 정리하기 위한 이유이기도 할 것입니다.

생각의 틀을 깨보자!!

우리는 항상 똑같은 크기, 똑같은 색상만으로 뭔가를 만들고 배치하려고 하는 생각을 갖고 이를 대하고 작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생각의 틀 안에서 깨어 나오는 것이 색다른 PPT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는 기본이자 핵심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같은 원을 사용하더라도 각기 다른 크기의 원을 이용해보고 그것을 하나의 기준 라인에 맞춰 배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면 만점짜리 생각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재미없고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 될 것 같다면 이 또한 개선 방법을 복잡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단순화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즉 색상의 변화를 주되 톤은 어느 정도 맞춰서 지정한다든가, 메인이 되는 부분에만 포인트 색상을 준다든지 그리고 아이콘은 절대 빼먹지 않고 함께 서본다면 도형, 아이콘, 색의 조합일 뿐임에도 누가 봐도 깔끔하네~ 예쁘네 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는 ppt 템플릿 한 페이지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이 8월 15일, 이제 일이주만 지나면 대학생분들께서는 개강을 해서 다시 캠퍼스로 돌아가실 것이고 또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팀과제나 각종 보고서 때문에 바쁘고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텐데, 그 때 나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 어떻게 하면 ppt를 잘 만들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일 것입니다.

그럴 때 오늘 글의 핵심을 상기시켜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자 라고 말입니다.

무언가 많이 배치를 하고 화려하게 처리하는 것이 절대 잘만든 ppt가 아님을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보면서 느끼고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들을 많이 가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원본파일 다운 ppt template 9

You may also like...

8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4. 악마 댓글:

    감사하빈다

  5. 익명 댓글:

    정말감사합니다!

  6. 바비븨 댓글:

    심플 이즈 베스트..! 명심하겠습니다.

  7. 추이닝 댓글:

    너무나 예뻐요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8. 다람쥐여행사 댓글: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이런 피피티의 신이 계셨다니..감사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