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돌 말린 종이, 족자 컨셉이 더해진 ppt 배경

거의 매일 같이 ppt를 만드는 저이기 때문에 아마 그 누구 보다도 컨셉에 대한 고민이 참 많은데요.

사실 이는 저 뿐만 아니라 과제나 업무상 ppt 작업을 앞둔 모든 분들이 고민하게 되는 부분일 거에요.

막막하잖아요~ 어떻게 컨셉을 잡을지, 배경 디자인 부터 걱정이 되니 말입니다.

그럴 때 제가 선택하는 것, 또 자주 조언드리는 것이 기본적으로 그 자체가 본래 어떠한 정보를 보여주고 제공하는 기능과 역할을 하는 것을 찾아보고 그것을 컨셉으로 잡아보시라는 것인데요.

저의 자료, 또 많은 피피티들에서 종이나 모니터, 핸드폰 이런 것들이 배경 컨셉으로 쉽게 선택될 수 있는 이유 역시 결국은 정보를 전달하는 그 본질이 같기 때문일 것입니다.

주변을 살펴보면 그런 것들이 사실 굉장히 많거든요.

잘 안보인다 하더라도 종이만 하더라도 다양하게 디자인 특징에 변화를 주며 새롭게 만들어볼 수 있을 것이구요.

또 한가지 팁은, 그 컨셉을 정했다면 아이콘들을 참고해 보세요.

특징을 간단 명료하게 담아내는 아이콘들이기 때문에 배경화 시킬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978

자료 키워드 : 종이, 족자, 어명, 상소문, 배경, 블루

You may also like...

7 Responses

  1. 오원복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발표할떄쓰도록할게요감사합니동

  3. 익명 댓글:

    발표 때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댓글:

    발표 때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댓글:

    감사합니다ㅠㅠ급하게 피피티 만들 일이 생겼는데 진짜 잘 쓰겠습니다ㅜㅜㅠ감사합니다ㅠㅠㅜㅠㅠ

  6. 댓글:

    이렇게 좋은 배경을… 감사히 잘 활용하겠습니다(꾸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