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대표팀은 아시아의 호랑이, 그래서 만든 ppt는

이 정도면 저 조땡이 축빠인건 다들 아시겠죠?

지난 토요일에 월드컵 2차 예선전이 열렸는데, 오랜만에 또 대표팀 경기를 보고 이기는 모습을 보니 ppt 작업도 관련지어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구요.

그간 축구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축구를 갖고서 ppt 작업한 자료를 많이 소개했었지만 보통은 다 경기장, 골대, 공 이런 것들을 이용했었고 예외적으로 하나 기억나는거는 중계 때 나오는 스코어 보드로 만들었던 것도 생각이 나는데, 오늘은 대표팀의 상징을 갖고서 만들어 보게 되었답니다.

아시아의 호랑이라고 하잖아요?

엠블럼도 그래서 호랑이가 쓰이구요.

그래서 호랑이가 앞발로 확~!! 하고 할퀸 모습을 도형으로 그려넣고 이를 배경 문양으로써 활용해 보았습니다.

블루, 레드의 상징 컬러를 더해서 말이죠.

좀 강한 색감들이라 부담되기도 하지만, 발표용으로 쓰신다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076

자료 키워드 : 축구, 대표팀, 손흥민, 블루, 레드, 대한축구협회, KFA, 월드컵, A매치, 국가대표, 호랑이, 발톱, 이강인, 황의조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김정진 댓글:

    항상 감사합니다! 피피티 자료 사용을 원합니다~

  2. ㅇㅇ 댓글:

    선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어떻게 넣을까 고민하다가 찾아뵙습니다 도형으로 만들면 되는 거였네요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