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형광펜 컬러 그리고 그레이

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형광펜 컬러와 그레이

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형광펜 컬러 그리고 그레이가 함께 조합되면 어떤 모습일까요? 어떤 이미지로써 완성되어질까요?

그리고 이를 더 정돈된 느낌으로 완성시킬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우리는 누구나 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속에 깔끔하게 본문을 구성해 넣어 모두에게 파포 참 잘 만들었다 라는 평가를 받고 싶어 하잖아요?

하지만 그게 의외로, 생각 보다 아주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이 많을 것이고, 실제로 그게 더 어려운 것이라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 아마도 사람의 마음이 뭔가를 덜어내고 또 욕심을 내지 않기 보다는 더하고 욕심 내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일거에요.

뭐냐면, 제가 파워포인트 말고 다른 예로써 비유를 종종하는데요.

친구 집, 지인 집에 갔는데 이 집은 정말 깔끔하네~ 라고 느끼게 되는 경우를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떨 때 그러나요. 그냥 정말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고 사실은 집에 불필요한 것들이 쌓여 있거나 하지 않는 모습일거에요.

그걸 파워포인트 배경에 대입해 보면, 정리 정돈은 결국 배치, 정렬, 크기와 같은 것들일 것이고 불필요한 것이 없다는 것은 과도한 디자인적인 요소들을 마구 추가만 하기 보다는 간단하게 처리해도 된다 라는 것이겠지요.

그래서 그냥 도형, 그리고 색상 이런 것에만 신경 쓰고 그것만 갖고서도 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을 만들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 것이랍니다.

오늘의 템플릿 자료가 그러한 이미지에 그래도 부합할 수 있게 비춰지는 이유는 결국 욕심을 버리고 간단 명료하게 디자인했기 때문일거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한마디로 허접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최소한의 컨셉이 있고 개성있는 컬러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 최소한의 컨셉이라는 것은 표지에서는 검색창이나 브라우저 같은 모습이 있고 배경에서는 끈으로 묶여진 판넬 같은 모습이 있기 때문이겠죠.

그리고 형광펜 색상이 또 한 몫 하는 것이구요.

결론은 파워포인트 배경 작업이 어렵다고 느낀다면,

그건 파워포인트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욕심을 내려 놓기 어려운 것이다!! 라는 것 ^^;;

도형 삽입하고 색상 지정하고 윤곽선 채우는게 뭐 어렵나요. 초급자 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이잖아요.

그렇죠? ^^ 그러니까 잘 만들고 싶다면, 불안해 하지 않기!! 욕심 버리기!! 그걸 실천해 보세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262

자료 키워드 : 깔끔한, 심플한, 검색창, 검색, search, 판넬, 게시판, 형광, 심플한

You may also like...

14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과제할때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발표용으로 잘 쓰겠습니다!

  4. 익명 댓글:

    학교 발표용으로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너무 예뻐요

  6.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

  7. 익명 댓글:

    잘 쓰겠습니다. 언제나 잘 이용하고 있어요^^

  8. 익명 댓글:

    발표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익명 댓글:

    대학교 과제 제출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익명 댓글:

    학교 발표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익명 댓글:

    발표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익명 댓글:

    덕분에 피피티 어떻게 만드나 걱정을 덜었어요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할게요ㅠㅠ

  1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ㅎㅎ

  14. 엔젤리크 댓글:

    이번 포스팅에서 전해주시는 설명말씀은요 너무 마음이 따뜻해지고 의욕이 생기게 해요. 각박한 세상속에 빛이 되어주시는 분인것 같아 감사합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