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템플릿 서류 봉투로 심플하게

피피티 템플릿 서류 봉투로 심플하게

피피티 템플릿 서류 봉투로 심플하게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것은 제가 과거 만들었던 자료들을 통해서도 알 수 있는데요.

이곳 피피티 비즈캠에서 검색해 보시면 이 컨셉, 대상을 갖고 몇 차례 다른 자료들을 이미 만들어 봤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사실 이 서류 봉투 뿐만 아니라 저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또 만들었을 대 피피티 템플릿 배경으로써 아주 잘 어울리는 것들이 바로 사무, 문구 용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워낙에 다양하잖아요?

그냥 아주 단순한 A4 용지 부터 시작해서, 이런 종이 처럼 딱 배경의 비율, 형태를 갖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포인트 요소로 쓸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까요.

클립, 집게, 펜 이런 것들 모두가 다 그에 해당할 수 있는 것이겠죠?

이것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아주 단순한 형태를 기본적으로 갖고 있으면서도 확실한 차별점, 개성의 포인트가 있다는 점일 것 같아요.

봉투의 경우 이를 피피티 템플릿 중 배경 양식으로 선택해 보기 좋은 이유는 우리가 만드는 보통의 피피티의 레이아웃과 거의 일치하기 때문인데요.

다른 레이아웃을 갖고 가는 경우도 많겠지만, 보통 우리는 윗쪽에 제목을 넣고 그 아래에 본문 내용을 정리하잖아요?

그것을 딱 나누어줄 수 있는 디자인들을 하구요.

그런데 딱 보면 봉투는 그런 레아아웃 구분을 해줍니다.

입구를 막는, 접는 그 부분, 그리고 봉투의 본체 모습 이렇게 나눠서 보면 딱 맞아 떨어집니다.

디자인에 재미나 포인트를 살리기 위한 것으로써도 관련된 것들, 즉 이 봉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것들을 추가해 넣어주면 좋겠죠?

테이프로 붙였다 라는 컨셉으로 테이프 모양을 만들어 넣는다든지, 아니면 우표를 만들어 넣어 그것을 피피티에 맞게 역할을 부여해 봐도 좋겠구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아! 또 하나 봉투를 오늘 저와 같이 그냥 표지, 배경으로 동일하게 쓸 수도 있겠지만 표지에서는 봉투를, 본문에서는 그 안에 담겨 있는 종이를 테마로 연속성 있게 구성해 봐도 좋겠죠?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264

자료 키워드 : 봉투, 서류, 서류 봉투, 사무, 문구, 스테이플러, 종이, 문서, 브라운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