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색상 파워포인트 템플릿 쓰시나요?

레드 색상 파워포인트 템플릿 쓰시나요

레드 색상 파워포인트 템플릿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까요?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이라 저는 우선 생각해 보게 되는데요. 이것 역시도 저만의 선입견이기도 하겠죠?

우리는 각자 좋아하는 컬러가 있고 그것을 좀 피피티에도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을거에요.

나에게 가장 익숙하고 또 잘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기도 하고 여러 장점들이 있을테니까요.

반대로, 이면에는 어떤 컬러 들에 대해서 갖는 개인의 편견, 선입견이 아주 강하게 깔려 있을텐데요.

원색 계열들, 그리고 아주 강한 느낌을 내는 레드와 같은 색상은 아마 내가 스스로 그걸 선택해 파워포인트 템플릿에 적용해 보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촌스럽다, 너무 강하다, 눈이 피곤하다 라는 생각을 갖기 마련이니까요.

저 역시도 어떤 색상들에 대해서 그런 생각들을 갖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어!! 저거 예쁜데? 멋있는데? 깔끔하기도 하네~” 라고 느껴지는 자료들을 보게 되면 그 생각들이 단번에 바뀌게 되고 동시에 같은 톤이지만 색상에 따라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진다는 것도 알게 되구요.

오늘 자료를 통해서 그런 선입견도 없애 보고, 또 좋은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적용된 레드!! 어떤가요?

레드 색상 파워포인트 템플릿 이를 보니 기존에 갖고 있던 이미지, 생각과는 좀 다르게 느껴지죠?

레드 색상 파워포인트 템플릿 역시 예쁘고 깔끔하게 표현될 수 있구나 라고 생각되실거에요.

 

그리고 이 자료를 소개한 블로그 글에는, 색상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서 자주 말씀드리는데 그걸 확인할 수 있도록 블루, 그린 색상으로만 지정해본 이미지도 소개를 해뒀는데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seok830621/222710311861

마지막으로 깔끔한, 심플한 디자인이어도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다 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요.

제가 딱 3가지만 써도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만들 수 있고 예쁘고 깔끔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거든요.

색상, 도형, 그림자 이것 말이죠.

특히 컬러가 오늘의 레드 색상 처럼 강할 때에는 더더욱 좀 더 심플해지는 것이 좋은데요.

강한 색감일 때 너무 많은 디자인 요소들이 들어가면 정신 없어지더라구요.

아무튼 오늘 레드에 대한 선입견에서 벗어나 보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래 보구요.

어떻게 하는 것이 잘 만드는 것이고 깔끔해지고 예뻐지는지에 대한 선입견에서도 벗어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269

자료 키워드 : 레드, 깔끔한, 심플한, 발표용, 스마트폰, 핸드폰, 프로세스

You may also like...

11 Responses

  1. 정다운 댓글:

    귀한 자료 힘들게 만드셨을텐데 공유해주시고 ㅠㅠ너무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2. 이혜리 댓글:

    귀한 자료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회사 포인트색상이라 정말 필요하던 거였어요 ㅠㅠ 내부에서.. 사용할게요 ㅠㅠ 감사드려요 ㅠㅠㅠ

  4. 익명 댓글:

    과제 발표에 사용하겠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정말 예뻐요. 늘 감사합니다.

  5. 혜연 댓글:

    과제 발표에 사용하겠습니다. 공유 감사합니다:)

  6. 익명 댓글:

    과제 발표에 사용하겠습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 익명 댓글:

    과제발표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익명 댓글:

    유용합니당

  9. 익명 댓글:

    조땡님 정말 감사합니다. 엄청 깔끔하고 제가 만들고 싶은 스타일이네요. 잘 쓰겠습니다.

  10. 익명 댓글:

    귀한 자료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11. 익명 댓글:

    발표에 잘 사용하겠습니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