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ppt 템플릿 발표용이라면 어두운 배경이 멋있죠

모던한 ppt 템플릿 발표용이라면 어두운 배경이 멋있죠

모던한 ppt 템플릿 발표용 이라면 배경 색상을 어둡게 갖고가 보는 것이 좋은 방향이기도 할텐데요.

특히 회사원 분들이시라면 좀 더 스타일리쉬하고 무게감 있으면서도 멋진 자료를 만들고 싶은 마음들이 가득하잖아요?

오늘 소개할 이 자료가 그러한 예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사실 배경 색상을 아주 어둡게 처리하는 것이 그리 쉬운 것 만은 아닐거에요.

오히려 배경 디자인 부터 시작해서 본문 컨텐츠를 구성하고 꾸미는데 있어서도 손이 많이 가는 때도 있고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하는 것도 어려울 때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이런 디자인 스타일을 또 좋아하는 이유는 아마 딱 하나일거에요.

“멋있잖아요~!!” ^^ 그렇죠?

뭔가 무게감이 있고 전문적으로 보여지게 하는데 있어서 이런 어두운 배경 톤이 갖는 힘, 장점은 다른 것과는 비교하기 어렵기도 할거에요.

하지만 장단점이 명확하다는 것도 꼭 기억해야 되겠지요?

이번 모던한 ppt 템플릿 같은 경우에는 전체적인 배경의 형태는 태블릿을 선택했고 디테일한 디자인 컨셉 등은 웹사이트의 개념을 차용해 왔는데요.

입체감을 통해 그런 기기의 모습을 간단하게 담고 특히 표지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어떤 항목에 동의한다는 등의 체크 박스의 개념을 재밌고 위트있게 활용해 보고자 했구요.

그래서 결국 어떤 컨셉을 정하셨을 때 그것을 ppt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재활용하는, 역할을 부여해 보는 것이 ppt를 아주 재밌고 센스있게 만들어지게 할 거에요.

 

색상 같은 경우 결국 뒷배경이 블랙 계열로써 어둡기 때문에 본문에서는 기본은 화이트가 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하죠.

포인트로써는 전문적인 느낌, 비즈니스 스타일을 위해 그것을 대표하는 블루 계열을 택해봤는데요.

그 외에도 좋은 것은 많죠?

파스텔 계열로써 밝은 느낌을 갖는 각 색상들도 좋을 것이구요.

노란색, 핑크나 오렌지 같은 것도 좋을 것입니다.

예전 다른 ppt 템플릿 예시에서도 보셨던 것 처럼 형광색 계열도 이런 다크한 배경에서는 편히 선택해 볼 수 있겠죠?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281

자료 키워드 : 발표용, 회사, PT, 블루, 태블릿, 웹, 웹사이트, 패턴, 모던한, 심플한, 멋있는

You may also like...

3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히 잘 활용하겠습니다 ^^

  2. 익명 댓글:

    감사히 잘 활용하겠습니다!

  3. 초딩 댓글: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