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피피티 템플릿 표지에 육상을 담은 이유는

무료 피피티 템플릿 표지에 육상을 담은 이유는

무료 피피티 템플릿 표지에 육상,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 트랙을 담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을 선택한 이유, 기획의 과정은 어떠했을까요?

저 개인적인 생각을 여러분들에게 전함에 있어서 특히 기획 과정에서 종종 얘기하는 것이 무엇이든 많이 보고 구경하시라는 것이 있었는데요.

그냥 거리를 걸어가면서도 보이는 것들, 간판이 될 수도 있고 거리에 있는 시설물일 수도 있고, 카페에 가서 보게 되는 메뉴판일 수도 있구요.

또는 더 많이, 더 다양한 것을 접하게 되는 웹상에서 보게 되는 것들에도 그냥 빠르게 소비하고 지나치기 보다는 디자인적인 부분을 좀 더 관심있게 보면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만이 아니죠?

사진, 아이콘 이런 것들을 통해서도 컨셉과 주제를 선택해 볼 수 있을텐데요.

내가 만들어야 되는 어떤 피피티 템플릿이 있다면, 과제, 보고서가 있을 때 우린 관련한 사진을 찾잖아요?

그 과정에서도 표지나 배경에 대한 컨셉을, 아이디어를 얻어볼 수 있을거에요.

 

솔직히 제일 편한건 그렇게 찾은 사진을 슬라이드에 단순히 담아내는 것이죠?

하지만 사진, 그림 이 둘의 느낌, 스타일, 분위기는 완전히 다르잖아요?

사진을 보고 그림 스타일로써 피피티 템플릿에 담아내는 디자인 과정을 거치면 그 자체로 표지, 배경 디자인이 완성될 것입니다.

 

또한 그것들을 바라볼 때 어떤 공간을 보여주거나 설정해 주는 것.

그런 특징들을 보여주는 것이 있을 때 피피티와 연관지어 보면 좋은데요.

 

제가 오늘 육상 트랙, 스트레칭 하는 모습 속 다리의 모습을 무료 피피티 템플릿 속에 담았던 이유는 바로 그런 관점으로 사진을 봤기 때문일 것 같아요.

즉 사진도 어쨌든 사각형의 프레임 속에 있는 것이잖아요?

그 자체가 하나의 공간 경계가 될텐데, 다리를 벌리고 스트레칭을 하는 사진, 그 아래 공간이 저에게는 배경 공간 처럼 보이기도 했구요.

또 다른 요소로써 트랙의 흰색 라인들 역시 공간으로 보여지기도 했었고 또 출발선은 레이아웃을 상하단으로 나눠주는 것 처럼 써볼 수 있겠다 생각했던 것이죠.

그래서 이런 무료 피피티 템플릿 디자인이 만들어졌답니다.

내 주변에 있는, 주제와 관련된 무엇이든 피피티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재해석하고 또 역할과 의미를 부여해 본다면 다 그렇게 만들어 볼 수 있을 거에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298

자료 키워드 : 육상, 스트레칭, 달리기, 스포츠, 요가, 브라운, 트랙, 체육

You may also like...

7 Responses

  1.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4. 행복한애봉 댓글:

    잘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5.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6.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7. 안성민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