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ppt 템플릿 색상만 찾으면 3분 컷

귀여운 ppt 템플릿 색상만 찾으면 3분 컷

귀여운 ppt 템플릿 뿐만 아니라 내가 담고자 하는 피티의 이미지가 있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하고 참고할 것을 찾아봐야 할 것은 뭐니 뭐니 해도 색상일거에요.

우린 기본적으로 그것이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잘 알고 있는데, ppt 디자인 시에는 좀 잊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옷 살 때 컬러 부터 보잖아요.

그걸 또 많이 보고 많은 영향을 받잖아요.

ppt 템플릿 역시 색상을 잘 선택하는 것 만으로도 완성도 있게, 내가 담고 싶은 이미지, 분위기를 쉽게 담아낼 수 있을 것이구요.

다른 디자인 작업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작업 효율도 높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귀여운 ppt 템플릿 우리가 생각하면 귀여운 그림을 넣어야 될까? 그렇게 생각하고 또 그런 식으로 표현할 수도 있겠지만 그건 너무 좀 지저분해지기 쉽다는 단점도 있거든요.

분위기로써 만들어 주는 것. 그게 저는 더 좋다고 생각하고 그를 위해 필요한 것은 역시 색상 뿐이라는 것을 오늘 예시 템플릿으로써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이는 오늘 컨셉인 귀여운 느낌에 대한 것만은 아니에요.

 

항상 강조하는 사항이잖아요?

색상 잘 찾아보고, 선택하시고 도형에 그 컬러를 지정하기만 해도 예쁘게, 쉽게 만들 수 있다구요.

효과를 더한다면 그림자, 몇가지 아이콘 정도여도 된다구요.

그렇게 접근하면 배경은 3분이면 만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08

자료 키워드 : 귀여운, 깔끔한, 파스텔, 살구, 베이지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익명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해 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조땡님 덕에 입문하였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