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ppt 애니메이션 효과 담은 시원한 표지와 배경

파도 ppt 애니메이션 효과 담은 시원한 표지와 배경

파도 ppt 애니메이션 효과를 담은 시원한 느낌의 표지, 배경을 만들어 봤는데요.

여름이라, 또 너무 더우니까 자연스럽게 바다나 이런 것들을 컨셉으로 생각하고, 정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제가 그게 아니더라도 시원한 블루 계열의 색상을 저도 모르게 선택하게 되는 것 같구요.

지난 번에 해변을 가지고 바다, 모래사장으로써 레이아웃을 나눠 ppt 배경을 만들었었죠?

거기서 파생된 자료, 컨셉이라고 봐도 좋을 것 같은데, 파도의 모습을 담아 배경을 만들고 여기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해 보는 것으로 좀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보완해 보기로 했습니다.

파도 모양을 만드는 것은 사실 그냥 이이콘을 활용해도 상관은 없구요.

저는 비율을 맞추는 부분, 제가 원하는 형태로써 만들기 위해 도형으로 직접 만들었는데, 기본 도형에 점 편집이면 됩니다.

오히려 이 부분 보다는 윗쪽에 흰색으로 그린 부분이 더 까다로울수도 있겠는데요.

곡선 도형으로 부담 없이 그려 보세요.

파도 ppt 애니메이션 효과는 그냥 이 파도 디자인 요소를 날아오게 해주는 것으로 표현되었구요.

배경 페이지에서는 블루 컬러의 배경은 좀 부담스럽고 본문 디자인 시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그레이 색상으로써 구분해 만들었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15

자료 키워드 : 파도, 바다, 여름, 시원한, 블루, 파란색, 애니메이션, 해수욕장, 해변, 서핑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