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별걸 다 피피티로 만든다. 하하

참 별걸 다 피피티로 만드는 저입니다.

한주에 못해도 4개 정도의 피피티를 만들어서 소개하고 또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 머릿속에 항상 자리하고 있는게 바로 ppt에 대한 생각인데요.

그럼 어떤 부작용? 또는 장점이 생기게 되냐면 보이는 모든 것들을 파워포인트 디자인으로써 생각해 보게 됩니다.

저걸 표지로 만들어 볼까? 배경으로 가능하겠네, 차트화 시키기 괜찮겠는데? 등등 이렇게 말이죠.

그래서 상당히 엉뚱한 것들을 컨셉화 하기도 하지만 그것이 가져다 주는 강점, 장점은 또 명확한 것 같습니다.

너무나 식상하고 평범한 것에서 벗어나면서도 한편으로는 또 그 자체가 일상에 있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것이라 또 다른 평범함 속에서 새로운, 개성있는 것을 만들어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마트에 가서 이것 저것 사다가 패키지 하나를 보고서 재밌겠다 싶어서 만들게 된 오늘 자료.

바로 피규어가 들어 있는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의 그것이 제 눈에는 팀원 소개를 하는 의미를 담은 표지 디자인의 컨셉으로 좋겠다 생각하게 되었네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41

자료 키워드 : 선물, 포장, 피규어, 사람, 물건, 상품, 재밌는, 기획, 3D, 입체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