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파워포인트 템플릿 뭐가 달라졌나

예쁜 파워포인트 템플릿 뭐가 달라졌나

예쁜 파워포인트 템플릿 어제와 뭐가 달라졌나 한번 비교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어제 디자인을 소개하면서도 그렇고 또 그 이전에도 항상 이런 얘기를 했었는데요.

“파워포인트 디자인은 그냥 도형이고 채색입니다, 거기에 그림자 정도만 넣어줘도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라고 말이죠.

그것이 기본이고 또 핵심이기 때문에 과도하게 디자인을 잘 하고자 욕심 부리지 않더라도 괜찮다, 괜찮은 테마가 만들어 진다는 것을 항상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그래서 딱 단적으로 비교를 해보는 것이 이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데요.

분위기, 이미지 이게 디자인을 보고 딱 느껴지는 것이잖아요? 귀여운 것을 찾기도 하시고 멋진 것을 찾기도 하구요.

그런 템플릿의 분위기를 무엇이 만드느냐 라는 것입니다. 핵심은 전 색상과 형태라고 봐요.

아이콘이나 이미지, 캐릭터 이런 것들이 그것을 강화시킬 수는 있지만 기본이자 핵심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런 비유 해볼까요?

한옥 집 안에 귀여운 인형들을 수십개 장식해 둔다고 해서 그 공간이 귀여워 보이는 것은 아닐거에요. 차라리 네모 반듯한 방 안에 핑크색 도배를 해둔 것이 분위기상 더 그에 맞을 것입니다.

어떤 것이 정답이다 할 수는 없겠지만 기본에 충실하자는 것 뭐 그거에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63

자료 키워드 : 블루, 깔끔한, 심플한, 모던한, 비즈니스, 회사, 직장인, 기획서, 제안서

You may also like...

5 Responses

  1. 익명 댓글:

    안녕하세요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좆원들이 하도 하도 안해서 조땡님 템플릿이용해 30장 만들려고 해요
    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응원합니다.

  2.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3.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팬 신청도 했어요

  4.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5. 익명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