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아래 자료와 비교해 보세요

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아래 자료와 비교해 보세요

깔끔한 파워포인트 배경 바로 아래, 그러니까 화요일에 소개했던 것과 오늘 자료를 비교해서 보시길 권해드리겠는데요. 똑같은 거에요. 시작은 그 자료로 부터 진행되었고 기본, 핵심 모두 동일한 것이지만 분명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은 다른 것으로써 받아들이셨을 것이라 봅니다.

이유는 하나에요. 블루 색상이 들어갔고 그것이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확실하게 해준 것 뿐이지요.

이를 통해 말씀드려 보고 싶었던 것은 저의 자료의 활용법, 또 연습하고 기획하는 방식에 있어서 이렇게 너무 대단한 것을 생각하고, 만들려고 하기 보다는 작은 디테일을 통해서도 새롭게 예쁜 ppt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파워포인트 배경을 만들기 위해서 레퍼런스를 하고 어떤 자료를 보고서 저거 괜찮다 라면서 그것을 시점으로, 기본 바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하고 변형시켜 새로운 테마를 만들 수 있잖아요?

그럼 그것이 생각 보다 특별한, 대단한 변화가 아니더라도 다른 테마가 쉽게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비유를 해본다면, 브랜드 마다 대표 핸드폰들이 매년 나오잖아요? 기능이 추가되는 부분을 제외하고 디자인적으로 봤을 때 크~게 달라지는 것도 별로 없어요.

디테일들의 차이를 통해서 차이를 발견하게 되구요.

파워포인트 배경 역시도 저의 자료를 보시면서 연습하시고 나만의 새로운 템플릿을 만들게 되신다면 도형 형태, 비율, 색상 이런 것들에서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봐도 다른 것이 되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66

자료 키워드 : 블루, 인터넷, 브라우저, 웹, 온라인, IT, 깔끔한, 심플한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