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만드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ppt 만드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ppt 만드는법 절대로 어렵지 않습니다.  이것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잘 만들고 싶고 멋있고 예뻐보이고 싶게 만들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상태에서 보통 그러면 뭘 계속 더하려고만 하게 될거에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이런 것들도 넣어 보고, 색상도 막 다양하게 써보고 말이죠. 그런데 그렇게 되면 둘 중 하나에요.

지저분해 지거나 아니면 상당히 유치해 지거나. 절대로 예쁘고 멋있게 만들어지지 않는 것이 과할 때인 것 같아요.

특히 ppt 배경에 대해서는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최소한 배경이라면 최대한 간단하게,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포기하지 못하게 되는 때가 있을거 아니에요.

예를 들어 이 색도 예쁘고 저것도 예쁘고 다 쓰고 싶은데~?! 라는 생각이 든다면 그것에 대한 해법은 한번 그라데이션으로 처리해 보시라는 것입니다.

오늘은 유사한 톤을 갖는 2개의 색상을 썼지만, 요즘은 또 완전히 상반된 색상 톤을 갖는 것을 그라데이션 채색해서 디자인하기도 하거든요.

그것도 괜찮아 보이기도 하구요.

아무튼 어렵게 접근하지 마세요. 내가 ppt가 어렵고 만들기 어렵다 느끼고 있다면 어렵게 만들고 있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71

자료 키워드 : 깔끔한, 심플한, 배경, 그라데이션, 오렌지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