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무료 템플릿 이렇게 디자인해보세요

피피티 무료 템플릿 이렇게 디자인해보세요

피피티 무료 템플릿 오늘 1376번 자료를 통해서도 우리가 알 수 있는 디자인 방식, 좀 더 쉽게 접근해도 괜찮다 라는 사실이 있는데요.

보통 다수의 분들께서 피피티 템플릿 디자인과 관련해서 추구하는 스타일은 깔끔하거나 예쁘거나 귀엽거나 멋있거나 뭐 이런 아주 추상적인 이미지들이잖아요?

그런데 그것을 어떻게 구체화시킬 것인지에 대해서 부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시작이 참 어려울 때가 많을 것입니다.

동시에 그 시작점에서 생각하게 되는 것은 그런 이미지의 피피티 디자인을 위해 아주 특별한 것들이 많이 필요할 것이다 생각하기 마련이구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기본 안에서 시작하고 꾸며보셔도 되세요.

도형, 채색, 꾸며주는 효과나 소스들이면 됩니다.

오늘 같은 경우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넣고 보라색의 그라데이션 채색을 해줬고, 그림자 효과 역시 이 보라색을 이용해서 넣어줬어요. 그리고 아이콘들이 몇가지 추가되었죠?

그게 피피티 무료 템플릿 완성본에서 보여지는 전부인데, 그게 진짜 전부에요.

뭘 더 더하고 추가해야 멋있어질까, 예쁘고 깔끔해질까. 사실은 더하는게 아니라 빼거나 멈출 때 가능해지는 것 같습니다.

파워포인트 원본파일 다운 free powerpoint ppt template 1376

자료 키워드 : 보라색, 깔끔한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익명 댓글:

    색 조합이 넘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2. 한민경 댓글:

    심플하고 뭔가 예뻐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