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배경 스테이플러 포인트

피피티 배경 스테이플러 포인트

피피티 배경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중 하나가 종이를 활용하거나 기타 문구, 사무 용품들을 갖고서 만드는 것이라는 얘기를 자주 하는데요.

그런 자료들을 자주 보여드리고 있기도 하구요.

동시에 그것과 관련한 자세한 이야기를 하면서 종이 그 자체만으로 한계가 있을 때 그것과 함께하는 것들을 찾아 보셔라 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구체적 예로는 어제 템플릿에서도 보여진 것 처럼 테이프가 되기도 하고 압정이 되기도 하고 클립이 되기도 하지요.

오늘 같은 경우 스테이플러 심을 갖고서 이 피피티 배경을 특별하게 만들어 보기로 했는데요.

저 모양이 png 이미지일까? 아이콘일까? 그렇겠지! 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거에요.

아닙니다.

제가 피피티에서 선을 이용해 기본 형태를 잡고 3차원 서식을 적용해서 직접 만든거에요.

ppt의 도형이나 기타 꾸미기 효과, 채색이나 도형 서식들의 기능들이 은근히 아주 유용하고 충분하거든요.

내가 만들고자 하는 것을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하늘색과 화이트로써 깔끔하고 심플한 배경을 만들어 내었지만 그것이 특별해지고 심심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이유는 이 스테이플러 심.

그것이 참 재밌고 신선하고 한편으로는 친숙하기 때문일거에요.

제목과 본문의 박스를 분리한 것도, 그림자 효과를 통해 그 분리된 영역을 좀 더 강조한 이유도 이 스테이플러로 집어둔 것을 전달하기 위함이었답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 원본 파일 다운로드 받기 free ppt template 1630

자료 키워드 : 하늘색, 깔끔한, 심플한, 스테이플러, 호치케스, 스테플러

미리캔버스 템플릿 공유 (망고보드 포함 – 업로드해 사용) 조땡 PPT 1630

 

https://www.miricanvas.com/v/135114s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